공지
기술칼럼 안내
16,719
서병익
·
2008.07.09
16,719
15
3D(2.1채널)에 대하여
10,163
서병익
·
2008.07.09
10,163
14
고정바이어스와 자기바이어스의 장단점
15,728
서병익
·
2008.07.09
15,728
13
정류관 정류와 다이오드 정류 중 어느 것이 우수한가..!!
16,157
서병익
·
2008.07.09
16,157
12
크로스오버 찌그러짐이란 무엇인가..!!
10,643
서병익
·
2008.07.09
10,643
11
전원의 초크코일(트랜스)은 삭제해도 되는가..!!
14,763
서병익
·
2008.07.09
14,763
10
임피던스는 무엇인가?
14,995
서병익
·
2008.07.09
14,995
9
비싼 부품은 소리가 좋은가..!!
13,198
서병익
·
2008.07.09
13,198
8
히타의 AC점화와 DC의 음질적차이는 존재하는가..!!
12,944
서병익
·
2008.07.09
12,944
7
부귀환형과 CR형 포노 이퀄라이져앰프의 특징
10,130
서병익
·
2008.07.09
10,130
6
싱글앰프와 푸시풀앰프의 음질적 특성
14,964
서병익
·
2008.07.09
14,96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