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하기

(*.192.216.92) 조회 수 163 추천 수 0 댓글 2

안녕하세요~!

어제 수취한 플로랄XE 잘 듣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혹시 진공관들을 보호하는 쉴드나 앰프 or 진공관 부위 보호 커버(그릴)도 판매 하시는지요?

 

지난 질문을 검색해보니 비슷한 질문을 하셨던 분이 계신데요, 대표님께서 커버의 용도를 문의하셨더라고요.

저의 용도를 적어보자면, 화상이나 깨짐 방지용(고양이를 키웁니다.) 입니다. ^^;

본 앰프를 윗부분이 막힌 다단렉을 사용하지 않고, 단일 렉 위에 올려두고 사용을 해서 그렇습니다.

또 다른 문의는, 이렇게 천정(뚜껑) 없는 선반 위에 제품을 덩그러니 올려두고 사용하려니 상부 구멍으로 유입 될 고양이 털이나 먼지가 걱정입니다.

이런 유입이 기기에 좋지 않은 영향을 줄 것 같아서 그렇습니다.

 

앰프 미사용시에는 불가연성 섬유(금속성 섬유)로 앰프를 덮어두고 보관하는게 좋을지요?

또는 하루 빨리 3단이나 4단 렉을 구입하고 가장 아랫쪽에 본 앰프를 위치 시키는게 가장 좋은 방법일지요?

 

질문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서병익 2023.02.06 10:00 (*.213.170.54)

    예.. 선생님

    플로랄 XE는 먼지가 유입되어도 크게 문제될 만한 상황이 생기지는 않습니다.

    통기공이 있어 먼지가 들어가기는 하겠지만, 밑으로 다시 빠지는 구조입니다.

     

    고양이가 다칠까.... 하는 문제는 앰프가 켜져있는 동안에는 절대로 접근하지 않을 것입니다.

    예민한 감각을 가진 고양이가 진공관에 손 데일 일은 없으리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고양이가 근처를 다니고 올라탄다고 하여 진공관이 깨지거나 앰프가 고장날 정도로 약하지 않습니다.

    단일 랙 사용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염려하시는 마음 이해합니다만, 조금 더 지켜보시고 그래도 문제가 된다면 꼭 전화해주십시오....

    방법을 찾아보겠습니다.

  • vivaever 2023.02.06 15:21 (*.125.4.246)
    말씀만 들어도 맘이 편해집니다~~^^ 감사합니다 대표님!